티스토리 뷰

오늘 중년기 여성, 특히 갱년기 여성들한테 가장 인기가 많은 훼라민 q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가장 궁금해하는 가격은 물론 성분, 효과, 부작용까지 종합적으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팅 하나만으로 훼라민큐에 모두 이해할 수 있도록 준비했으니 정독하시어 중년 여성분들의 갱년기 극복하시는데 도움 얻길 바랍니다.

 

훼라민큐 가격 및 성분 소개 콘텐츠

훼라민q 가격에 대해 완벽하게 정리

 

훼라민q 가격

 

여성 갱년기 건강에 효과가 좋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훼라민 Q에 대한 인기가 많아졌습니다. 하지만 일반의약품이라 인터넷 구매가 안됨에 따라 가격에 대해 모르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지금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훼라민큐

일단 일반의약품이라 근처 약국에서 쉽게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지역마다 특성이나 행사 등이 다르기 때문에 약간의 차이는 있지만 큰 차이는 없습니다. 평균 기준으로 말씀드릴테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구분 가격
100정 27.000~30,000원
120정 30,000~35,000원
180정 50,000~55,000원
300정 70,000~75,000원

해당 금액을 보고 바로 약국에 가기 보다는 근처에 있는 약국에 먼저 전화해 금액과 재고를 확인해보고 최종적으로 가장 저렴한 곳에서 사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래야 헛걸음도 막을 수 있고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훼라민큐를 구매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여성 갱년기 극복

 

일반적으로 갱년기는 45~55세에 나타나는데요. 여성들은 폐경 전후 10년간의 갱년기가 나타날 확률이 가장 크다고 합니다. 갱년기가 오면 가장 먼저 나타나는 증상이 우울하고, 수면장애 및 안면 홍조와 같은 증상을 보인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러한 증상은 3~5년정도 지속된다고 하는데요. 신체적인 것뿐만 아니라 정신적으로도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많은 여성들이 도움이 되는 식품들을 섭취하면서 갱년기를 극복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시간이 해결해주게니 하기보다는 도움이 되는 음식이나 약을 복용하면서 극복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훼라민큐 성분

 

훼라민Q에는 세인트존스워트 80% 메탄올엑스과 승마추출액이 함유돼 있습니다. 이러한 성분들은 식물성 여성호르몬제라고 불릴 정도로 그 기능과 효과가 입증된 원료라고 합니다.

 

훼라민q 성분

 

세인트존스워트

서아시아, 유럽에서 자라는 허브 중 하나입니다. 세인트존스워트는 히퍼포린과 히페리신이 함유되어 있는데 히퍼포린은 행복 호르몬으로 세로토닌 호르몬의 재흡수를 억제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히페리신은 세로토닌 호르몬을 분해하는 효소의 분비를 억제하는데 이를 통해 혈중 세로토닌 농도가 불균형 때 생기는 갱년기 우울증, 불안, 불면증 다양한 이상 증상들이 예방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1993년 독일에서 3250명을 대상으로 세인트존스워트를 꾸준히 섭취하는 임상시험을 통해 의학적 안전성과 우울증 증상이 개선된다고 보고되었습니다.

 

승마추출액

이 성분은 아메리카, 유럽에서 오래전부터 진정, 진통제로 사용되어온 생약제제 중의 하나입니다. 승마추출액은 갱년기 장애로 인한 안면홍조, 발한, 발열 등의 자율신경계 이상 증상 및 불안, 우울증, 수면장애 개선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이 성분 안에는 27-데옥시악테인이 에스트로겐과 화학구조가 비슷해서 갱년기가 될수록 부족한 에스트로겐을 대신해주기도 하여 갱년기 증상 개선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훼라민q 부작용

 

모든 의약품이라고 하여도, 좋은 제품이라고 하여도 모든 사람을 만족시키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훼라민 Q 또한 그에 맞는 주의사항과 부작용이 있는데요. 훼라민 Q는 다음과 같은 분에게 약을 복용치 마라고 경고하고 있습니다.

 

1. 피부 광과민반응 병력이 있는 사람

2. 이 약 또는 이 약의 성분에 과민반응을 나타내는 사람

3. 임부 및 임신 가능성이 있는 여성 또는 수유부 (사용경험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이 약은 유당을 함유하고 있으므로 갈락토오스 불내성, Lapp 유당 분해효소 결핍증 또는 포도당 갈릭토오스 흡수장애 등의 유전적인 문제가 있는 환자에게는 투여하면 안 됩니다.

 

 

성분을 기반으로 문제가 될 수 있으므로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세인트존스워트와 같은 물질은 현기증이나 구토, 속 쓰림, 설사와 같은 증상을 일으킬 수 있으며, 항바이러스제나 만성 C형 간염 치료제를 복용하시는 분들은 전문의 상담을 권장드립니다.

 

승마추출액은 자궁내막증, 섬유종과 같은 질환이 있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리지 않으며, 여성호르몬을 억제해야 하는 질환이 있으신 분들은 전문의 상담을 권장드립니다.

 

지금까지 여성 갱년기에 효과적인 훼라민q의 가격과 성분 그릐고 부작용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다음에도 더욱 도움이 되는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댓글